본문 바로가기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아래한글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

by 45분점1 2023. 6. 20.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집이나 회사에서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를 해두고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파워포인트와 엑셀인 것 같습니다.

    바로 사무용 문서 프로그램들인데요.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는 학업과 업무에서 떼려야 뗼 수 없는 프로그램들이죠.

    오늘 알아볼 소프트웨어 무료설치방법은 문서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일명 : PPT)입니다.

    많은 분들이 학교나 직장에서 다양한 문서작업 시에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 중이죠.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 정보 안내.

    파워포인트는 시각적으로 문서를 표현할 때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문서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word문서가 정적이라면 PPT 파워포인트 문서는 동적이죠.

    다양한 효과를 사용해서 애니메이션과 같은 효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학교나 학생의 경우에는 최신 버전의 파워포인트 무료설치가 가능합니다.

    바로 아카데미 버전인데요.

    다만 다니고 있는 학교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약을 맺고 있어야 합니다.

    듣보잡의 교도소급 학교가 아니라면 다 가입은 돼 있을 테지만 학교 선생들이 귀찮아서 알려주지 않기도 합니다.

    Office 365를 사용하는 방법은 학생과 교사의 경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는 것뿐이죠. 단 MS와 라이선스 계약을 한 교육기관이라는 제약조건이 있지만 대부분 MS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겠군요. 이메일 주소 인증을 받으리시고 무료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당연히 파워포인트는 정품을 유료로 구매해야 하지만 일반인 들이라도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Office 365라는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죠.

    일반인 분들은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지만 가정용을 선택하면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페이지에서 체험을 클릭하시면 약 한 달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요.

    오피스 365 무료체험판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프로그램 사용을 테스트해보고 필요하면 추후에 구입해도 좋을 듯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인텔 USB 3.0 확장 가능 호스트 컨트롤러 드라이버를 클릭해주세요.

    기본적으로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R2 / windows small business / server2008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입니다.

    USB 3.0 드라이버 페이지에 접속하면 왼쪽에 하늘색으로 xxx.zip 파일 링크 버튼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용량은 대략 5.4MB 정도로 크지 않은 파일 사이즈입니다.

    설치 시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자신의 PC에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저장하면 USB 3.0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완료됩니다.

    이상 파워포인트 2019 무료설치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