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K UO 스마트빔 레이저 NX vs 스마트빔3 / 삼성전자 스피커 모델 / 엘지 그램 올데이 노트북 모델 /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by 45분점1 2021. 12. 2.

목차

    SK UO 스마트빔 레이저 NX

    2016년 여름에 구입한 스마트빔 프로젝터입니다.

    아내가 회사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빔프로젝트를 개원 기념 선물로 받았는데, 스마트폰하고 연계하려면 동글을 거쳐야 하는 등 불편해서, 동글 없이 바로 미라캐스팅 되는 제품으로 구입했었어요.

    작년 여름에 처음 한번 사용하고 근 1년을 처박혀 있다가 올해 글램핑에 놀러 갔을 때 꺼내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봤습니다.

    화질구지라... 화질이 나쁘게 사진이 찍혔을 뿐 SK 스마트빔 프로젝트는 나름 화질이며, 색감이며 만족할만합니다.

    당연히 어두울수록 잘 보이는 것은 아직까지는 미니빔프로젝트의 어쩔 수 없는 특성이죠.

    이 마저도 구형 모델이 돼버린 탓에... 배터리 성능이 영화 한 편을 완전히 볼 정도는 아닌 데다 충전용 아답타 케이블은 스마트 5핀 USB가 아닌 원형의 아답타 잭입니다.

    삼각대용 홈이 없기 때문에 삼각대에 장착을 하려면 셀카봉 같은 홀더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런저런 불편함이 가득한 모델이죠.

    요즘 출시된 스마트빔 3은 이 모든 것이 해결되었더군요.

    스마트빔 레이저 가격은 50만 원.... 이노이오 스마트빔 3 가격 278,000원.

    삼각대 홈이 있고, 미니 5핀 잭으로 충전하고...

    가격은 스마트빔 레이저 NX보다 무려 20만 원 이상 저렴한.... 역시 전자제품은 죽기 직전에 사야 최신형...


    2015년에 발표된... 제품은 오래된 것이지만... 모델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WAM 6500과 WAM 7500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새로운 삼성 오디오 연구소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제작 시 최고 품질의 소재가 사용되었으므로 훌륭한 오디오 경험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현대적인 외관을 보장하므로 어떤 실내 인테리어와도 완벽하게 매치됩니다.

    360 ° 사운드 제공 SAMSUNG 링 스피커

    그중 첫 번째 모델 인 WAM 6500 모델은 이전에 언급했듯이 배터리가 내장되어있어 집 밖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피커 모델 몸매가.... 미모가 참 마음에 듦. 검은색 스타킹... 검스녀

    두 번째 모델 인 WAM 7500은 거실에서 크게 볼 수 있는 정지 버전입니다. 두 모델 모두 TV 및 모바일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18. 7. 20.

    사실 이 블로그는 제가 구입했거나, 구입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만든 블로그입니다.

    그런데....

    제가 노트북을 올해 초에 삼성 노트북 9 올웨이즈로 구입했어요.

    당시 구입하기 직전까지 망설이던 것이 LG 그램 노트북을 살까 삼성 올웨이즈를 살까 였습니다.

    이미 구입한 지금도 LG 그램 올데이 노트북에 대한 미련이 많이 남습니다.

    그 와중에 이렇게 예쁜 모델의 스틸 컷을 보니... 또 혹합니다.

    제 노트북 9 올웨이즈 2018년형은 배터리 지속시간도 오래가고 무게도 예전에 제가 쓰던 삼성 천송이 노트북보다 가볍게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그램 단위로 내려가지 않고 1KG를 조금 넘죠.

    그러다 보니 괜히 그램이 더 탐이 나네요.

    에... 네...

    사실은 이 모델 사진을 포스팅해두고 싶어서 LG 그램을 핑계를 댔습니다. ㅜㅜ

    제가 좀 이런 짓을 종종 자주 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인피니티 엘 선크림 랩노, 오아 싸이퍼 임바른 미스 함무라비 이어폰 & 임바른 자전거 루트 코리아 groo m3

    오아 싸이퍼 임바른 미스 함무라비 이어폰

    미스 함무라비에 훈남 배석판사 임바른,...

    "솔직히 그냥 요즘 젊은이군.."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인피니티 엘 멤버 라군요.

    이 친구가 고뇌에 빠질 때마다 끼고 나오는 이어폰이 조금 특이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아 주식회사의 오아 싸이퍼 이어폰입니다.

    요즘 일명 임바른 이어폰으로 불리더군요.

    오아에서 협찬을 한 것 같다는 느낌은 포스터에서도 이 이어폰을 끼고 있고, 툭하면 끼고 나온다는 것이죠.

    시청률에 비해서 이 이어폰에 대한 관심은 처참할 정도입니다.

    tvN에서 소지섭이 걸치고 나오는 모자나 장갑도 이것보다는 나을 것인데 말이죠.

    중소기업치고는 너무 무리한 PPL을 한 듯.

    임바른 자전거 루트 코리아 groo m3

    갑자기 임바른이 출퇴근을 위해서 큰맘 먹고 자전거를 구입해서 타고 옵니다.

    미니벨로 루트 코리아 그루 m3를 타고 나왔습니다만...

    너무나 뜬금없더군요.

    출근할 때는 타고 퇴근할 때는 접어서 택시에 싣고....

    이렇게 뜬금없는 제품은 역시 PPL이죠.

    요즘 드라마 볼 때 정말 짜증 나는 것이 밑도 끝도 없는 PPL이 툭 튀어나오는 것이죠.

    그냥 조용히 쓰면 좋겠지만... 기능 설명까지 친절히 곁들일 때는 채널 돌아갑니다.

    채널이 돌아갈 각오를 하더라도 PD들이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요즘 드라마 한 편 제작비가 어마어마하니까 그런가 봅니다.

    인피니티 엘 선크림 랩노

    이건 드라마에서 썼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드라마 앞뒤로 붙는 광고인 것으로...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q10s

    3월 초에 아내 생일이어서 아내에게 생일 선물을 뭐로 해줄까 물으니 노래방 마이크를 해 달라고 하더군요.

    요즘 예능 같은 데서 심심찮게 나오고 있죠.

    특히 효리네 민박 시즌2에서 이효리가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로 흥이 폭발하는 장면이 재밌아 보이죠.

    확실히 이효리의 상품성은 대단하네요.

    시즌1에 비해서 한층 더 가열하게 협찬이 붙었네요.

    효리네 민박 2 블루투스 스피커는 아마 코지 브랜드의 제품일 텐데요.

    뭐 어차피 다 중국에서 생산된 거 로고만 박아다 파는 거니까... 다 비슷비슷할 거예요.

    저는 아내한테 선물할 거라 케이스가 있는 제품으로 골라봤어요.

    본체 색은 로즈골드가 예뻐 보이더군요.

    다들 비슷비슷하게 생겼고 가격은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더군요.

    어차피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서 반주를 들려주기 때문에 노래의 많고 적음은 순전히 노래방 어플의 영역입니다.

    스피커의 짱짱함이 관건인데요.

    제가 구입한 건 10와트짜리인데...

    별로 아주 많이 큰소리가 나지는 않습니다.

    음성변조 스위치가 있어서 재미있긴 합니다.

    이 제품은 라디오와 연결은 안 되는데요.

    사실 운전 중에 라디오에 연결해버리면 순정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차량은 네비의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없어서 운행 중엔 하지 않는 게 나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